본문 바로가기
나의 예술/내가 그린 만화

내가 그린 그림과 만화자축! 카연갤 개념글 등극!

by Jay G 2023. 3. 2.
728x90
반응형

 

자축!

대형학원 짤린 썰이 카연갤(카툰 연재 갤러리)에 개념글에 등극하였습니다. 

 

무려 조회수가 1만대에 육박하고 추천수는 약 260개인데, 

아직 힛갤감은 아닌것 같네요. 

 

처음으로 각잡고 만화그려서 올린 작품인데,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혼자서 뿌듯하네요 ㅎ

내용이 댓글처럼 기승전결이 아니라, 기승결로 가는 부분은 제가 생각해도 빨리 업로드할 생각에 성급하게 만들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. 

728x90
반응형

댓글